컨텐츠 바로기기

통합검색

 함께하는 소셜미디어 유튜브 트위터 페이스북 블로그 ustream
통합검색

Korea Festival in ASEAN 문화예술행사 (인도네시아) - 클래식 공연

Korea Festival in ASEAN 문화예술행사 (인도네시아) - 클래식 공연
게시일 2013-06-14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3255
한국국제교류재단은 지난 5월 31일 (금) 오후 7시(현지시각) 우스마 이스마일(Usmar Ismail), 6월 1일 (토) 오후 3시(현지시각) 희수재단에서 Korea Festival in ASEAN의 클래식 공연을 개최하였습니다.

이번 공연은 한국국제교류재단과 주인도네시아한국문화원, 해피자카르타가 협력하여 개최되었으며, 국내외에서 인정받은 중견 솔리스트 서울챔버소사이어티의 15명의 연주자들이 4중주, 7중주 실내악, 협주곡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사하였습니다.

5월 31일 (금) 자카르타에서의 우스마 이스마일(Usmar Ismail) 공연에서는 약 350여명의 관람객들이 참석하였으며, 공연이 끝난 뒤에도 자리를 떠나지 않고 단원들과 사진 촬영을 하는 등 높은 관심을 보여주었습니다.
이어 6월 1일 (토)에는 서울챔버소사이어티 단원들이 사회공헌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자카르타 인근에 있는 희수재단 ‘사랑의 빛’ 재활원을 방문하여 재능기부 공연을 선보였습니다. 공연에는 희수재단 관계자 및 중증 장애아동 등 약 50명이 참석하여 뜻 깊은 시간을 함께하였습니다.

(※ 희수재단 ‘사랑의 빛’ 재활원: 인도네시아에서 ′바다그룹′을 운영하는 최풍남 회장이 현지 대민사업의 일환으로 지음)
트위터 페이스북 프린트
관련 페이지 연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