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기기

통합검색

 함께하는 소셜미디어 유튜브 트위터 페이스북 블로그 ustream
통합검색 > 문화교류 > 문화예술교류협력 >KoreaFestival

Korea Festival in MIKTA, 호주-뉴질랜드 퓨전국악공연 성황리에 개최

Korea Festival in MIKTA, 호주-뉴질랜드 퓨전국악공연 성황리에 개최
게시일 2015-11-04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1727
korea foundation
뉴질랜드공연
  KF(Korea Foundation, 한국국제교류재단)은 믹타 코리아페스티벌 행사의 일환으로 호주와 웰링턴에서 사물놀이와 비보이 공연이 어우러진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호주에서는 10월 15일에 서부호주대의 옥타곤 씨어터(Octagon Theatre)에서, 뉴질랜드에서는 웰링턴의 세인트 제임스 씨어터 (St. James Theatre)에서 개최되어 열렬한 환호를 받았습니다.
호주공연
  전통 창작 타악 그룹 '유소'와 비보이팀 '언라이크 하모니'가 무대에 올라 사물놀이, 농악, 판굿, 탈춤 등과 비보이, 힙합이 한데 어우러지는 공연을 펼쳤습니다. 서부호주대 학생들을 대상으로한 한국 전통음악을 주제로 한 워크숍과 비보이 워크숍도 함께 진행되어, 현지 학생들과 한국문화를 더욱 풍성하게 공유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또한 호주에서는 Kapinara 학교를 방문하여 사물놀이 공연과 버나놀이를 함께했습니다.
  호주 퍼스와 뉴질랜드 웰링턴은 특히 한국과 문화예술교류가 많지 않지만, 한국문화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지역입니다. 이번 공연에서도 1,900여명의 관객이 몰려 기립박수와 환호성으로 공연을 함께하며 한국을 더욱 친숙하게 느끼는 소중한 기회가 됐습니다.
호주워크숍
트위터 페이스북 프린트
관련 페이지 연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