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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F소식

KF고객만족경영

KF고객센터에서는 KF에 대한 국민 여러분의 다양한 목소리를 듣고 있습니다.
KF 사업에 대한 제언, 업무진행과정에서 발생한 부조리, 불합리한 제도 개선 등 국민 여러분의 궁금사항과 불편사항을 신속하고 공정하게 처리하겠습니다.

고객님께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이사장과의 대화

KF사업과 운영에 대한 의견, 개선사항 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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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A

KF나 KF 사업 관련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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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조리신고센터

KF 직원의 직무 관련 부조리, 불친절 사항 신고

담당: KF윤리실천담당관(감사실장) / 연락처: 02-2046-8605/ hkkim@kf.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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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린신고센터

KF직원이 직무관련자로부터 제공받은 각종 금품을 자진신고하거나 KF임직원, 외부기관 파견자가 행한 비윤리적 행위 신고(KF직원용)

담당: KF윤리실천담당관(감사실장)/ 연락처: 02-2046-8605/ hkkim@kf.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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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페이지 개선의견

홈페이지 불편신고, 오류신고, 개선 의견 제안

담당: 사업혁신·미디어팀/ 연락처: 02-2046-8570/ webmaster@kf.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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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권익위원회
민원신청

KF에 대한 민원을 국민신문고(www.epeople.go.kr)를 통해 신청
(국민권익위원회 통합운영)
* 일반적인 문의 및 제안은 이사장과의대화, Q&A 등을 이용해 주세요.

담당: 국민신문고/ 연락처: 1600-8172

국민권익위원회 민원신청 바로가기

국민권익위원회
부패․공익신고

예산사용, 공공기관 재산의 취득 관리 처분, 계약 체결/이행 관련 부패행위 신고
(국민권익위원회에서 통합운영)

담당: 국민권익위원회/연락처: 국번없이 1398 또는 110

국민권익위원회 부패․공익신고 바로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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