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국제교류재단은   21  세기 들어서 그 중요성이 날로 부각되고 있는 공공외교의 이론과 실제에 대한 국내 독자들의 이해를 돕는 한편  ,   한국 공공외교의 실천적 방향을 모색하는 데에 도움이 되고자   2008  년부터 공공외교 번역총서 시리즈를 국내에 출간하기 시작했으며  , 2013  년 현재까지 총   5  권의 번역총서  (1  권   『  신공공외교  :   국제관계와 소프트파워  』  , 2  권   『  국가 브랜드의 전략적 관리  』  , 3  권   『  새 시대의 공공외교  』  , 4  권   『  21  세기 공공외교 핸드북  』  , 5  권   『  중국은 어떻게 세계와 소통하는가  』  )  가 발간되었습니다  .   
      
      
      
  공공외교번역총서 시리즈   4  권  
								
								
							
한국국제교류재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