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본문으로 바로가기

KF 글로벌센터 소개

KF글로벌센터는

주한외국대사관 및 국내외 유관기관, 지자체 등과 협력 하에 우리 국민과 세계 각 국인들이 서로를 보다 잘 이해할 수 있도록 전시, 공연, 영화, 학술 등 세계 문화교류를 추진합니다.

또한, 우리 국민의 공공외교 참여와 이해를 도모하기 위한 공공외교주간, 공공외교 아카데미, 국민공공외교 프로젝트 지원을 시행하고, 제공하는 KF 글로벌 챌린저 프로그램을 통해 우리 나라의 인재들이 세계 무대에서 글로벌 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유수 기관에서 인턴십 기회를 제공합니다.

KF Gallery (센터원빌딩 서관 2층-계단 옆)

세계 각국의 문화예술을 소개하는 전시와 공연, 강연 등을 개최하는 한국국제교류재단의 문화공간으로 주한 대사관과 문화원을 비롯하여 다양한 국제교류 기관과의 협업을 통해 해외 유수 문화를 소개하는 전시, 공연, 강연 등의 문화 향유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시는 상시 무료관람이며, 공연 및 강연의 자세한 참여 방법은 해당 행사의 소개페이지를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전시

공연KF 갤러리 오픈 스테이지(KF G.O.S.)

전시연계프로그램 및 문화강좌

운영시간 : 월-금 10:00-19:00 / 토요일 10:00-16:00 / 일요일, 공휴일 휴관

단, 개최 행사에 따라 운영시간이 달라질 수 있으니 사전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문의: kfcenter@kf.or.kr / 02)2151-6500

KF Seminar Room (센터원빌딩 서관 19층)

한국국제교류재단의 행사, 세미나, 강좌 개최를 통해 지식을 전달하고 교류의 장을 형성합니다.

대관신청

KF 글로벌센터에서는 국제교류 또는 세계문화이해를 목적으로 하는 세미나, 회의, 강좌 등을 개최하고자 하는 단체를 위해 세미나실을 대관해드립니다.

신청대상

주한외국공관 및 문화원, 비영리 국제교류 및 민간 문화기관 등의 비영리 문화단체

개인은 신청할 수 없습니다.

시설

총 면적: 133㎡[세미나 1(53㎡) / 세미나 2(40㎡) / 세미나 3(40㎡)]

프로젝터, 노트북, 유선/무선 마이크 등의 기자재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관 시간

월-금: 오전 9시~저녁 6시

주말 및 공휴일은 휴관합니다.

신청방법

KF 글로벌센터 세미나실의 일정을 확인하신 후, 담당자 이메일로 대관신청서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접수된 대관신청서 내용을 재단 내부 심의를 거친 후, 대관 승인 여부를 안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