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국제교류재단은 21 세기 들어서 그 중요성이 날로 부각되고 있는 공공외교의 이론과 실제에 대한 국내 독자들의 이해를 돕는 한편 , 한국 공공외교의 실천적 방향을 모색하는 데에 도움이 되고자 2008 년부터 공공외교 번역총서 시리즈를 국내에 출간하기 시작했으며 , 2013 년 현재까지 총 5 권의 번역총서 (1 권 『 신공공외교 : 국제관계와 소프트파워 』 , 2 권 『 국가 브랜드의 전략적 관리 』 , 3 권 『 새 시대의 공공외교 』 , 4 권 『 21 세기 공공외교 핸드북 』 , 5 권 『 중국은 어떻게 세계와 소통하는가 』 ) 가 발간되었습니다 .
공공외교번역총서 시리즈 4 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