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본문으로 바로가기

KF 홍보포스터 공모전

[Review] KF 홍보포스터 공모전

지난 10주간 진행되었던 KF 홍보포스터 공모전이 6월 3일 시상식을 끝으로 성황리에 종료되었습니다. 재단 창립 25주년을 기념하며 국민에게 좀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홍보물을 마련하고자 특별히 진행되었던 이번 공모전에는, 약 6주의 접수기간 동안 총 88팀이 113점을 출품하였습니다. 전문 디자이너 못지 않은 실력으로 내부 직원들의 감탄을 자아낸 다수의 작품들 중에서 재단의 이미지에 어울리고 작품성이 뛰어난 작품을 고르고자, 내·외부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두 차례에 걸친 공정한 평가를 진행한 끝에 최종적으로 13개의 작품을 수상작으로 선정하였습니다. (선정작품 아래 참고)
  이번 공모전을 통해 대한민국 청년들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뛰어난 재능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최우수상에 당선된 “세계 방방곡곡을 교류하다”는 화사하고 친근한 이미지로 요즘 디자인 트렌드를 잘 반영했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공모전에 참가하기 위해 KF에 대해 열심히 조사하고 연구했을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수상하신 분들께 축하의 말씀을 전합니다.

최우수상 우수상
“세계 방방곡곡을 교류하다” “우리 함께 가요! “함께하는 KF, 함께하는 대한민국”
장려상
“KF, 세계에 On Air” “저희는 이런 나라입니다” “세계와 만나는 길, KF” “대한민국아 널리널리 퍼져라” Taste and Enjoy Korea with the KF
“전세계를 누비는 KF” “대한민국이 빛나 보이게,멋져 보이게” Korea Is Your Friend “세계인이 좋아하는 대한민국!” “다함께 손잡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