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본문으로 바로가기

[review]제6기 KFGF 활동 마무리, 그리고 제7기 KFGF의 막이 오릅니다!

  • NEWSLETTERS
  • KF Activities
  • [Review] 제6기 KFGF 활동 마무리, 그리고 제7기 KFGF의 막이 오릅니다!

submig_m

[Review] 제6기 KFGF 활동 마무리,
그리고 제7기 KFGF의 막이 오릅니다!

2017년 3월부터 7월까지 각종 KF 홍보 활동과 미션 수행으로 KF를 널리 알리는 데 기여한 제6기 KFGF의 활동이 완료되었습니다. 전국에서 모인 8개 팀은 톡톡 튀는 아이디어와 재단에 대한 열정으로 다채로운 홍보 활동을 펼쳤습니다.
  그동안 제6기 KFGF는 KF 직원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풀어낸 인터뷰와 KF 글로벌 센터 행사를 알기 쉽고 재미있게 설명한 카드 뉴스를 선보였고, 길거리 프로모션과 각종 페스티벌에 참가하는 등 적극적인 활동으로 눈에 띄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재단 미션 수행의 목적으로 디지털 매체를 활용한 공공외교 아이디어를 창안하고 시행하는 과정에서 놀라운 집중도를 보여주었습니다.
  미션 수행의 놀라운 결과물들은 재단 페이스북 페이지 (www.facebook.com/koreafoundation)를 통해 수시로 공개될 예정이니 여러분의 많은 관심 바랍니다. 5개월간 물심양면으로 KF를 향해 애써준 제6기 KFGF 여러분께 감사를 표하며 앞으로도 재단과 깊은 인연을 이어나가길 고대합니다.
  제6기 KFGF가 마무리되면서, 하반기에는 제7기 KFGF가 활동을 앞두고 있습니다. 8월 14일 발대식을 기점으로 하반기 KF 행사를 수놓을 차기 KFGF에게도 많은 관심과 격려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