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본문으로 바로가기

제주특화포럼 <KF Mt. Halla Forum> 개최

KF Activities > 제주특화포럼 개최
제주특화포럼 개최

KF는 오는 9월 2일부터 3일까지 이틀 동안 온·오프 하이브리드 방식으로 <2021 KF Mt. Halla Forum(KF 한라포럼)>을 개최합니다. 올해 KF 창립 30주년에 맞춰 공식 런칭하는 이번 포럼은 한국의 미래에 대한 메시지와 비전을 전 세계와 공유하기 위해 기획된 행사입니다.

올해 포럼에서는 “Opening A New Chapter: Future Game Changers”(미래의 게임체인저, 새 역사의 장을 열다)라는 주제 하에 ‘미래를 바꿀 게임체인저’라는 키워드를 중심으로 한 다양한 미래 예측과 통찰의 공유가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세부 프로그램으로는 한국의 유력 전문가들이 제시하는 분야별 게임체인저와 비전 제시의 장인 “기획세션”, 젊은 혁신가들의 경험을 공유하고 미래에 대한 의견을 나누는 “젊은혁신가세션”, 독일의 젊은 천재 철학자 마르쿠스 가브리엘 교수와 함께 미래 이슈에 대한 대담을 진행하는 “특별세션”, 올해로 30주년을 맞이한 KF의 지적 교류 사업의 누적 성과와 앞으로의 발전 방향에 대한 의견을 나누는 “KF30주년세션”, 그리고 제주에서 활동 중인 리더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는 “제주미래세션”과 제주만의 특색 있는 문화와 관광자산을 세계에 소개하기 위한 “제주체험세션”등으로 구성될 예정입니다.

이번 포럼의 영상은 공식 홈페이지(www.kfmthallaforum.or.kr)에 세션 별 일정에 따라 공개될 예정입니다.

글로벌네트워크사업부 064-804-1071 arkwon@kf.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