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본문으로 바로가기

〈말의 머리〉 展

 KF Activities > 〈말의 머리〉 展
〈말의 머리〉 展

한국국제교류재단은 주한벨기에대사관과 함께 한-벨기에 수교 120주년 기념전 〈말의 머리〉를 KF갤러리에서 온∙오프라인으로 개최합니다.

한국과 벨기에 수교 120주년을 기념하는 사진전 〈말의 머리〉는 국제적인 상을 다수 수상한 벨기에 출신의 다큐멘터리 사진작가 프레데릭 벅스(Frederik Buyckx, 1984~ )의 한국 첫 개인전입니다. 작가는 키르기스스탄의 반유목민 목동들의 고립된 생활 방식을 포착하는 것을 통해 인간과 자연 간의 관계를 성찰적으로 탐구합니다. 키르기스스탄의 반유목민 목동들은 한국의 서울, 벨기에의 브뤼셀과는 다른 환경과 문화 속에서 살아갑니다. 전시는 우리 국민과 재외국민에게 아직 낯선 지역의 문화를 소개하고 특별한 시∙지각적 체험을 통해 먼 곳의 삶을 이해하는 기회를 선사할 것입니다. 주한키르기스스탄대사관이 지원하는 동 전시는, 2021년 12월 28월부터 KF홈페이지(www.kf.or.kr)와 KF갤러리에서 온/오프라인으로 관람하실 수 있으며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KF갤러리 오프라인 개관은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의거 운영됩니다.

KF갤러리 2021/12/28 - 2022/2/9 02-2151-6500 kfcenter@kf.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