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본문으로 바로가기

아츠&미디어

2018 KF 세계문화브릿지 I: 태평양동맹 페스티벌 올라! Hola! 야외공연 및 영화 상영

  • 조회수 8
  • 행사기간 2018.07.07 - 2018.07.08
  • 등록일 2018.07.26
korea foundation 로고
2018 KF 세계문화브릿지 I: 태평양동맹 페스티벌 올라! Hola! 야외공연 및 영화 상영
지난 7월 7일(토)~8일(일) 양일간 KF는 글로벌센터가 소재한 청계천 한빛미디어광장에서 세계문화브릿지 I: 태평양동맹 페스티벌 올라! Hola!의 일환으로 야외 공연과 영화 상영회를 개최했습니다.
KF 세계문화브릿지I:  태평양동맹 페스티벌 올라! Hola! 야외행사
한 여름의 뜨거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야외무대를 찾은 시민들은 태평양동맹 4개국 멕시코, 콜롬비아, 칠레, 페루에서 온 다채로운 공연을 관람하였습니다.
칠레 피아니스트 호세 리베로 / 멕시코 가수 쉴라 프리에고 / 합동 공연
7일(토)에는 칠레에서 온 뉴에이지 피아니스트 호세 리베로가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로 공연의 문을 열었습니다. 이후에는 흥 넘치는 멕시코 가수 쉴라 프리에고가 시원한 가창 실력을 뽐냈습니다.
콜롬비아 살사댄서 조나단 지메네즈/페루 전통 연주단
8일(일)에는 보는 이들의 눈을 즐겁게 하는 콜롬비아 살사 댄서 조나단 지메네스가 참석자들의 어깨를 들썩이게 했습니다. 아울러 페루 전통 연주단 또한 다채로운 페루 음악으로 활기를 더했습니다.
콜롬비아 영화 “배드 럭키 고트”/페루 영화 “굿 올드 보이즈”
해진 후에는 콜롬비아, 멕시코, 페루의 영화를 이틀간 상영했습니다. 시원해진 날씨를 틈타 오붓하게 영화를 관람하는 시민들로 청계천 한빛광장은 오래도록 불을 밝혔습니다.
페루 전통 연주단 전주 공연
또한 페루 전통 연주단은 KF-지자체 협력사업의 일환으로 7월 9일(월) 전주 공연을 개최하였으며, 지역민들과 페루 전통 음악을 공유하는 등 뜻 깊은 시간을 보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