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본문으로 바로가기

[입찰공고] 한국국제교류재단 홈페이지 개편 및 유지보수 위탁용역

  • 등록일 2013.01.04
시작 날짜
2013.01.04 
마감 날짜
2013.01.14 

<공고번호 : 인사총무부 - 73호>


                                                                      용역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한국국제교류재단 홈페이지 개편 및 유지보수 위탁용역
  나. 용역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 2013.12.31
  다. 예 산 액 : 일금삼억일천이백만원정(₩312,000,000/부가가치세 포함)
  라. 용역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 입찰참가자는 제안요청서(RFP)를 필히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마. 입찰 및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2. 입찰참가 자격
  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 자격요건을 갖춘 자
  나.“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제24조(구 소프트웨어개발촉진법 제7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를 필한 자
  다. 전산업무(소프트웨어 개발)“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7조에 규정된 중소기업자로서 동법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증명서(물품분류번호: 81112299호/소프트웨어 유지 및 지원서비스)를 소지한 업체(단, 직접생산증명서는 입찰마감일 전일이전에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내에 있어야 함)
  라. 공고일 기준 최근 3년(2010-2012년)이내 국가 및 지방자치단체, 기타 공공기관, 민간단체 등에서 발주한 홈페이지 개발 사업으로서 단일사업장 건으로 연간 계약금액 3천만원 이상의 실적이 있는 전문업체
  마. 안정적인 사업수행을 위해 두 개 이상의 법인이 참여하는 공동이행방식(컨소시엄 형태)의 업체 불허

3. 낙찰자 결정방법
  가. 제안서 평가는 기술능력 평가점수(90점)와 입찰가격 평가점수(10점)의 비중으로 실시하며, 종합평점의 고득점자 순으로 협상을 실시하여 최종낙찰자를 결정하며,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은 평가기준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나.기타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및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적용합니다.

4. 제안서 제출 및 입찰참가 신청(우편접수, 팩스 등을 통한 접수 불가)
  가. 제출기한 : 2013. 1. 14(월), 17:00까지
  나. 제출장소 : 서울시 서초구 남부순환로 2558 외교센터빌딩10층 1006호 인사총무부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동법시행령 제37조?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기한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 재단에 귀속되며, 관련 법규에 따른 조치를 받게 됩니다.

6. 입찰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4조 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7. 입찰자 유의사항
○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재단이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제안서에 제시된 내용은 계약서에 명시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진다.  단, 계약서에 명시된 경우에는 계약서의 내용을 우선으로 한다.
○ 제출된 제안서에는 제안사의 고유한 개념과 아이디어를 포함하고 있을 수 있으나 이러한 것들이 제안서 안에 독창적 정보라고 명시되지 않는 한 이를 임의로 사용할 수 있다.
○ 제출된 제안서의 모든 기재사항은 허위 또는 모방, 표절로 밝혀질 경우에는 평가대상에서 제외되며, 계약 후에도 계약을 무효화 할 수 있다.
○ 필요시 입찰 참가자에 대하여 추가제안이나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이 있다.
○ 제안내용 중 참고자료 및 근거자료가 필요한 경우 이를 제시하여야 한다.
○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 참가자의 부담으로 한다.
○ 제안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재단은 추가적으로 자료의 요청 또는 현지 실사를 할 수 있으며 입찰 참가자는 이에 응하여야 한다.
○ 제안서의 내용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관련 자료는 별첨자료로 제출하여야 한다.
○ 선정된 사업자는 재단의 승인 없이 사업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의 사업자에게 양도할 수 없다.
○ 제안서 또는 계약서에 대한 해석상의 이견이 발생할 경우 재단의 해석을 우선한다.
○ 제안요청서에 기재된 사업 추진내용 등은 계획이며, 재단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 재단에서 제공한 자료 및 정보에 대해서는 제안 참여업체의 관계 기관 외 타 기관에 제공할 수 없다.

8. 기타사항
  가. 본 입찰에 관한 공고는 조달청전자입찰 홈페이지(www.g2b.go.kr)와 우리 재단 홈페이지(www.kf.or.kr)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나.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는 우리 재단 청렴계약이행서약서의 내용을 숙지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공고 등에 포함되지 않은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우리 재단 규정에 따릅니다.

9. 문의처
  가. 사업부서: 미디어홍보센터 문현윤((☎ 02-2151-6547)
  나. 행정부서: 인사총무부 차상경((☎ 02-2046-8519)

                                                                      2013년 1월 4일


                                                                한국국제교류재단 이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