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본문으로 바로가기

[입찰공고] 한국국제교류재단 인지도 조사 용역 - 소액수의견적공고

  • 등록일 2013.11.13
시작 날짜
2013.11.13 
마감 날짜
2013.11.18 

입찰공고번호: 인사총무부-4506호(20131111003-00)

                                                    [입 찰 공 고]

I. 사업개요

1. 사 업 명 : 한국국제교류재단 인지도 조사 용역

2. 사업예산 : 일금이천이백만원(\22,000,000/부가가치세 포함)

3.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2013년 12월 31일까지

4. 사업목적   가. 재단 및 재단사업에 대한 국민과 전문가의 인지도 측정
   나. 향후 재단의 홍보 및 사업개선 방향 모색
   다. 재단 인지도 관련 데이터 축적

5. 과업범위   가. 설문지 작성
     ❍ 설문지 설계 및 작성 후 재단 최종 검토확인

   나. 설문조사 시행
     ❍ 조사대상: 총 1,100명
         - 일반인: 만 19세 이상 59세 이하 1,000명
         - 전문가: 교수, 언론인 등 재단 이해관계자 100명
     ❍ 설문지역: 서울·경기 등 수도권 및 기타 지역
     ❍ 설문방법
         - 일반인: 웹을 이용한 온라인 조사
         - 전문가: 면접 및 이메일 조사

   다. 설문분석 및 결과보고서 제출
     ❍ 요약 및 종합결과보고서 각각 제출
     ❍ 설문지, 설문참여자 리스트 등 기초데이터 제출

Ⅱ. 사업자 선정안내

1.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참가자격요건을 갖춘 자
   나. 최근 3년 이내 관련 실적을 갖고 있으며, 설문조사 시행, 통계분석 등 일괄대행이 가능한 업체 ※ 필요시 실적증명서 제출 요청
   다. 공고일 현재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서울 및 수도권인 업체
   라. 소상공인 또는 소기업에 해당하는 사업자이어야 하며,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2. 견적서 제출
   가. 견적서 제출기간: 2013. 11. 13(수) 15:00∼2013. 11. 18(월) 15:00까지
   나. 견적제출은 전자입찰시스템으로만 집행하며 경쟁입찰방식을 준용합니다.
   다. 견적서 제출시 유의사항
       견적서 제출은 반드시 나라장터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전자 견적제출시 견적제출자의 전산장비와 네트워크상의 문제 등 준비부족으로 인하여 견적서 제출이 곤란할 경우가 있으니, 견적제출마감 24시간이전에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문제를 해결하기 바라며, 사전에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라. 견적제출참가자격을 위반한 자의 견적제출은 무효로 합니다.

3. 낙찰자 결정방법 : 본 건의 계약상대자는 예정가격이하로서 낙찰하한율(90%)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에서, 최저가 견적업체로 결정합니다. 단, 낙찰자가 자격미달인 경우 차순위자순으로 계약상대자 결정(동일가격 견적업체가 2인이상인 경우는 추첨으로 순위 결정)

4. 입찰보증금 : 본 수의견적 제출은 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은 납부받지 않음

5. 견적관련 문의처
   가. 견적서 제출 및 계약에 관한 사항: 인사총무부 차상경(02-2046-8519)
   나. 용역에 관한 사항: 미디어홍보센터 우형민(02-2151-6552)

                                                           한국국제교류재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