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본문으로 바로가기

[입찰공고] 4개국어판 한국어교재 동영상강의 콘텐츠 제작업체 선정

  • 등록일 2014.02.14
시작 날짜
2014.02.14 
마감 날짜
2014.02.27 

<공고번호 : 재무회계팀 - 389호>

용역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4개국어판 한국어교재 VOD 동영상강의 콘텐츠 제작
   나.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 2014.09.30
   다. 총예산액 : 일금일억구천이백만원정(\192,000,000/부가가치세 포함)
   라. 용역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 입찰참가자는 제안요청서를 필히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마. 입찰 및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바. 입찰집행 접수방식: 단독 또는 공동(분담)이행방식 허용

 

2.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입찰참가 자격요건을 갖춘 자
  나.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에 의거 소프트웨어 사업자(디지털콘텐츠개발서비스사업)로 등록된 업체
  다. 입찰공고일 현재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서울 및 수도권인 업체
  라. 유사 사업성과를 보유하고 본 제안서에서 요구하는 사업을 성공적으로 추진 할 수 있는 역량을 보유한 업체
  마. 정부 및 공공기관, 민간단체에서 주관한 유사 사업을 위탁받아 운영 경험이 있는 업체
  바. 단독 또는 공동수급체(단, 공동(분담)이행방식)를 구성하여 입찰참여 가능함. 공동이행방식에 따라 진행하는 경우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규정된 중소기업자로서 동법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증명서를 소지한 업체(단, 직접생산증명서는 입찰마감일 전일이전에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3. 제안서 제출 및 입찰참가 신청(우편접수, 팩스 등을 통한 접수 불가)
   가. 제출기한 : 2014. 2. 27(목), 15:00까지
   나. 제출장소 : 서울 서초구 남부순환로 2558 외교센터빌딩10층 1005호 재무회계팀

 

4. 제출서류
   가. 제안서 원본 1부(대표자인감 날인) 및 사본 9부, 제안서 요약본 10부
   나. 제안서 및 별첨자료가 수록된 CD 1매
   다. 가격제안서 및 세부산출내역서(별도 밀봉하여 제출)
   라. 제안요청서에 명시된 서류 및 제출물

 

5. 낙찰자 결정방법
   가. 제안서 평가는 사업시행능력평가(80점)과 입찰가격평가(20점)로 평가하며, 종합평점의 고득점자 순으로 협상을 실시하여 최종낙찰자를 결정하며,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은 평가기준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나. 기타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및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적용합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동법시행령 제37조․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기한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경우 입찰보증금은 우리 재단에 귀속되며, 관련 법규에 따른 조치를 받게 됩니다.

 

7. 입찰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4조 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8. 입찰자 유의사항
   가. 제안내용의 평가결과 및 업체선정의 세부기준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나. 제안서는 제출서류를 구비하여 대표자의 인감으로 날인한 후 공식문서로 작성하여 해당 업체의 소속직원이 직접 제출하며, 우편 접수는 불가합니다.
   다. 제출기한 내에 미제출시는 제안의사가 없는 것으로 처리하고, 제안된 제반자료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라. 제안서 내용에서 허위 사실이 발견될 경우 한국국제교류재단은 참가 사업자의 제안서 심사대상 제외, 계약해지 또는 해제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마. 제안요청서에 대한 의문사항은 반드시 문서로 질의하여야 하고, 전화 또는 구두로 질의/응답한 사항은 법적 효력을 갖지 않습니다.

 

9. 기타사항
   가. 본 입찰에 관한 공고는 조달청전자입찰 홈페이지(www.g2b.go.kr)와 우리 재단 홈페이지(www.kf.or.kr)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나.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는 우리 재단 청렴계약이행서약서의 내용을 숙지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공고 등에 포함되지 않은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우리 재단 규정에 따릅니다.
   라.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제안 관련 한국학사업부 노미리(rhomili@kf.or.kr, 02-2046-8535), 입찰 관련 재무회계팀 김창범, (cbkim@kf.or.kr, 02-2046-8530)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14년 2월 14일

 


한국국제교류재단 이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