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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F소개

신고센터

KF고객센터에서는 KF에 대한 국민 여러분의 다양한 목소리를 듣고 있습니다.
KF 사업에 대한 제언, 업무진행과정에서 발생한 부조리, 불합리한 제도 개선 등 국민 여러분의 궁금사항과 불편사항을 신속하고 공정하게 처리하겠습니다.

고객님께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이사장과의 대화

KF사업과 운영에 대한 의견, 개선사항 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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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A

KF나 KF 사업 관련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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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조리신고센터

KF 직원의 직무 관련 부조리, 불친절 사항 신고

담당: 행동강령책임관/ 연락처: 064-804-1022/ clean@kf.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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갑질피해
신고센터

임직원이 본인의 우월적 지위를 이용하여 계약상대자 등에게 불공정‧부당한 지시‧요구 또는 폭언 등의 갑질 행위 신고

담당: 갑질옴부즈맨 / kfombudsman@naver.com, siaco50031@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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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권침해
상담‧신고센터

장애, 성별, 위계서열 등에 따른 부당한 대우나 폭력 등 각종 인권 침해 행위 신고

담당: 인권경영책임관/ 연락처: 064-804-1022/ clean@kf.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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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권익위원회 신고센터

청탁금지법
위반 신고

부정청탁 또는 수수 금지 금품등을 받은 공직자등 또는 청탁금지법 위반행위 신고

국민권익위원회 부패․공익신고 바로가기

부패행위
신고

직무와 관련, 그 지위 또는 권한을 남용하거나 법령을 위반하여 자기 또는 제3자의 이익을 도모하는 행위 신고

예산사용, 공공기관 재단의 취득 관리 처분, 계약 체결‧이행 관련 부패행위 신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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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익침해행위
신고

공익(건강‧환경‧안전‧소비자이익‧공정경쟁 분야)침해행위가 발생 또는 발생할
우려가 있다는 사실을 신고

국민권익위원회 부패․공익신고 바로가기
담당: 국민권익위원회 / 연락처: 국번없이 1398 또는 110

국민권익위원회
민원신청

KF에 대한 민원을 국민신문고(www.epeople.go.kr)를 통해 신청

담당: 국민권익위원회/연락처: 국번없이 1398 또는 110
* 일반적인 문의 및 제안은 이사장과의 대화 및 Q&A 등을 이용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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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페이지 개선의견

홈페이지 불편신고, 오류신고, 개선 의견 제안

담당: 국민신문고/ 연락처: 1600-8172/ webmaster@kf.or.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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