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고객센터에서는 KF에 대한 국민 여러분의 다양한 목소리를 듣고 있습니다.
KF 사업에 대한 제언, 업무진행과정에서 발생한 부조리, 불합리한 제도 개선 등 국민 여러분의 궁금사항과 불편사항을 신속하고 공정하게 처리하겠습니다.
신고 내용과 요건에 따라 「공익신고자 보호법」, 「부패방지권익위법」 등에 따른 부패·공익신고에 해당될 경우 관련법에 따라 신고자는 보호되고 지원됨을 안내드립니다.
임직원이 본인의 우월적 지위를 이용하여 계약상대자 등에게 불공정‧부당한 지시‧요구 또는 폭언 등의 갑질 행위 신고
담당: 갑질옴부즈맨 ⁄ kfombudsman@naver.com, siaco50031@naver.com
장애, 성별, 위계서열 등에 따른 부당한 대우나 폭력 등 각종 인권 침해 행위 신고
담당: 인권경영책임관⁄ 연락처: 064-804-1022⁄ clean@kf.or.kr
국민권익위원회 신고센터
직무와 관련, 그 지위 또는 권한을 남용하거나 법령을 위반하여 자기 또는 제3자의 이익을 도모하는 행위 신고
예산사용, 공공기관 재단의 취득 관리 처분, 계약 체결‧이행 관련 부패행위 신고
KF에 대한 민원을 국민신문고(www.epeople.go.kr)를 통해 신청
담당: 국민권익위원회⁄연락처: 국번없이 1398 또는 110
* 일반적인 문의 및 제안은 이사장과의 대화 및 Q&A 등을 이용해 주세요